CEO 인사말
한결같은 정성과 끝없는 도전정신으로




"고객이 원하는 것이라면 그 무엇이라도"

 

 


​안녕하십니까? 황동산업 대표 김승호 입니다.

 


황동산업은 40여 년 간 금속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을 해왔습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현장에서 고객과 호흡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언제나 최상의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연마한 불굴의 장인 정신으로 무장되어 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대표이사로서 창조, 존중, 책임의 기업가 정신으로 자율과 공존, 그리고 환경과 건강을 중시하며 사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금속제작, 설치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여, 아름다운 문화예술공간을 창출하고 삶의 품격을 높이는 일을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저희 황동산업은, 조상들의 소중한 금속문화를 오늘로 이어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금속 작품들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항상 창의적인 디자인과 국내 제일의 종합금속제조전문회사로서의 자신감으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세계 어디에 내놔도 자신있는 높은 퀄리티와 만족감을 주는 제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라면, 그 무엇이라도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결같은 정성과 끝없는 도전정신으로 고객과 함께 호흡하며 성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삶에 녹아든 삶의 일부분으로, 특별한 아름다움으로 황동산업이 만든 제품이 기억되길 바래봅니다.